Home > LiFE 사업단 > 사업단장 인사말

사업단장 인사말

디오한의원은 진실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사업단장 인사말

『지성과 덕성을 갖춘 여성 전문인 양성』 이라는 교육이념을 지향하는 동덕여자대학교는 미래 『일과 학습의 병행이 원활한 국민 평생학습 사회 실현』 이라는 국가의 교육정책에 부응하여 실무 위주의 전공교과 과정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직업역량을 갖추고자 희망하는 여성 재직자들의 경력개발을 지원하기 위하여 2012년 여자대학교 최초로 재직자특별전형을 도입하였습니다.

선취업․후학습 친화형 융합교육과 산업연계 실용교육을 지향하는 동덕여대 세무회계학과는 특성화고/마이스터고 등을 졸업한 3년 이상 재직자들이 양질의 대학교육을 통하여 정규 경영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기술 환경의 변화로 단순한 기능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직무는 급속히 줄어들고 있지만, 효율적으로 조직을 운영하고 위험을 관리하는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세무․회계 전문 인력의 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입니다. 세무회계학과의 전공과목은 인접 사회과학 분야에 비하여 전문적이고 특성화되어 있으며, 기업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내용을 다루고 있어 산업밀착형 여성 전문인을 양성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동덕여대 세무회계학과는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과 유연한 학사제도를 바탕으로 실용적인 대학교육을 통하여 평생학습시대를 준비하는 여성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대학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단장
미래인재융합대학장 신기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