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미래인재융합대학 > 미래인재융합대학 소개

미래인재융합대학 소개

디오한의원은 진실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동덕여자대학교 미래인재융합대학

College of Interdisciplinary Studies for Future Talent Development
미래인재융합대학은 회계·세무, 금융·경영 분야의 여성 전문가를 양성하는 대학입니다.
세무·회계지식과 경영의사결정 기법, 교양을 겸비한 리더를 양성하는 세무회계학과와 급변하는 국내·외 금융시장의 매커니즘과 환경 분석을 통하여 효율적으로 위험요인에 대응할 실무능력과 감각을 갖춘 전문 금융인을 양성하는 금융융합경영학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회계·세무, 금융·경영의 다양한 융복합 커리큘럼을 통하여 사회적 수요에 부응하는 전문인을 양성합니다.

금융융합경영학과

Department of Interdisciplinary Studies in Finance and
Business Administration

급변하는 국내·외 금융시장에 대한 이해와 위험요인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 및 기업의 재무위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자원배분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실무능력과 감각을 갖춘 전문금융인을 양성하는 학과입니다.

세무회계학과

Department of Taxation and Accounting
현대 기업 환경에서 중요한 세무·회계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여성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학과입니다.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세무·회계 전문 지식과 교양 및 도덕성을 함양하여 여성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미래인재융합대학 장점

1. 복수전공이 가능합니다.
세무회계학과, 금융융합경영학과 복수전공 시 회계학사, 경영학사 2개 학위 취득이 가능합니다.

2. 성인학습 친화형 맞춤형 수업으로 운영됩니다.
주중 야간, 주말 수업 운영 및 OCU 등 온라인 수업으로 학점취득이 가능합니다.

3. 동덕여자대학교는 여자대학교 최초 교육부 LiFE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평생교육장학금, 학습동아리 지원, 심리검사 및 상담, 자격증 응시료 등 학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